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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스헬스케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제반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지스헬스케어의 구체적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별첨과 같습니다. 그 일환으로 ㈜이지스헬스케어는 “회원”님들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과 관련한 동의 절차를 얻어 “회원”님들의 개인정보의 오용, 남용 등을 방지하려고 합니다. 이에 “회원”님들께서 아래 항목을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표기하시고 날인 확인해 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수집정보
    가입 시 : 성명(대표자명 등), 생년월일, 면허번호, 휴대전화번호, 요양기관명(약국명), 요양기관번호(기호), 요양기관(약국) 주소, 요양기관(약국) FAX 번호, 요양기관 사업자 등록번호, 요양기관(약국) 전화번호(요양기관으로부터 수신되는 유무선 전화번호 포함), 이메일
    계좌이체 시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명, 예금주 생년월일(사업자등록번호) 등
    카드결제 시 :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종류, 카드 소유주명(고객명), 카드 소유자 생년월일
    
    자동 수집정보
    자동 수집정보 : IP Address(내부/외부),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컴퓨터 운영체제 정보, 시스템 정보, 제품의 버전, 에러 정보, 제품의 환경설정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트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환불 포함),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용서비스
    나. “제품”의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 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품질개선, 시장조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시용에 대한 통계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원칙 추가. 단, 내부 규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예외를 인정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① 부정이용기록
       보전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②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③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④ “회원” 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개월
    ⑤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
    “회원”은 위 개인정보에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장애(계약체결, 제품 및 연계제품 사용, 고객상담 및 응대 등)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마케팅 목적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보유 및 이용기간
    상기 내용과 같음
    ----------------------------------------------------------------------------------------------------------------------------------------“회원”은 위 개인정보에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장애(광고 및 이벤트 정보 안내 서비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 위탁 및 제3자 제공 동의>
    ※참고로 회사는 개인정보 위탁과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유관기관의 판단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정보보호를 보다 강화하는 차원에서 개인정보 위탁고지(동의 포함)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의 과정을 중복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일업체가 “수탁자”와 “정보를 제공받는 자”에 중복되어 있더라도 이는 이중의 동의(고지)절차 때문이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협력사 : 가입신청서 협력사 정보에 명시된 S/W 제공회사 및 A/S 담당대리점
    ※사업의 특성상 협력사의 추가, 제거가 빈번하므로 대표홈페이지
    (http://www.eghis.co.kr/)에 협력사 명칭 및 변경사항 등을 수시로 공지합니다. 
    
    제공 항목
    가. 성명(대표자명 등), 생년월일, 면허번호, 휴대전화번호, 요양기관명(약국명), 요양기관번호(기호), 요양기관(약국) 주소, 요양기관(약국) FAX 번호, 요양기관 사업자 등록번호, 요양기관(약국) 전화번호(요양기관으로부터 수신되는 유무선 전화번호 포함), 이메일
    나. 카드결제 시 :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종류, 카드 소유주명(고객명), 카드소유자 생년월일이 한국사이버결제(KCP)에 제공 됩니다.
    다. CMS 출금이체 시 성명, 금융기관명, 계좌번호, 생년월일, 예금주 생년월일(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가 금융결제원에 제공됩니다.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트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환불 포함),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CMS 출금이체 서비스 제공 및 출금동의 확인, 출금이체 신규등록 및 해지사실 통지
    “제품”의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 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상기 내용과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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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위 개인정보에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에 장애(“회원”께서 신청하신 “제품” 및 “연계 제품”의 제공 등)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동의란은 “회원”께서 신청하신 “제품” 및 “연계 제품”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께서 신청하지 않은 “제품” 및 “연계 제품”에 대하여는 동의란에 표시하시더라도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위와 같이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이지스헬스케어(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름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회원 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민습니다. 
      ①필수항목 : 성명(대표자명 등), 생년월일, 면허번호, 휴대전화번호, 요양기관명(약국명), 요양기관번호(기호), 요양기관(약국) 주소, 요양기관(약국) FAX 번호, 요양기관사업자 등록번호, 요양기관(약국) 전화번호(요양기관으로부터 수신되는 유무선 전화번호 포함), 이메일 
    (2) 제품 및 연계 제품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①IP Address(내부/외부),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컴퓨터 운영체제 정보, 시스템 정보 제품의 버전, 에러 정보, 제품의 환경설정 정보 
    (3) 제품 및 연계 제품 이용 과정에서 결제를 위해 회원이 선택한 방에 따라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 됩니다.
    ① 계좌이체 시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예금주 생년월일 (사업자 등록번호) 등. 
    ② 카드결제 시 :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종류, 카드 소유주명(고객명), 카드 소유자 생년월일 
    나. 개인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및 이용 목적의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구체적인 수집 및 이유 목적으로 별도의 동의서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트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환불포함),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나. 회원관리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연,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품질개선, 시장조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한 경우에는 각 보유기간 동안 보존하고 구체적인 처리 및 보유기간은 별도의 동의서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경우 
    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위탁대상자 : 가입신청서 협력사 정보에 명시된 SW 제공 회사 및 AS 담당대리점.
        (사업의 특성상 협력사의 추가, 제거가 빈번하므로 대표홈페이지(www.eghis.co.kr)에 협력사 명칭 및 변경사항 등을 수시로 공지합니다.)
    (2) 위탁업무 내용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요금추심,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이벤트 등 공고성 정보 전달, 기타 A/S센터, 카드배치 승인, 기타 계약이행을 위한 운영 
    ※참고로 회사는 개인정보 위탁과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유관기관의 판단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정보보호를 보다 강화하는 차원에서 개인정보 위탁고지(동의 포함)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의 과정을 중복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일업체가 “수탁자”와 “정보를 제공받는 자”에 중복되어 있더라도 이는 이중의 동의(고지)절차 때문이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방법
    고객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염력하신 정보는 목적에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나. 파기방법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됩니다. 
    
    7.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회원 정보를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죽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 하겠습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며, 주요한 요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기술적 조치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회원”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회원”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해킹 등에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인력을 최소화함은 물론 수시보안교육을 통해 개인정보보호대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연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신경철 / 전화 : 02-6204-2022 / 이메일 : kcshin@eghishc.co.kr  / 소속 및 직위 : 마케팅본부, 약국솔루션팀 팀장 
    (2)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성명 : 김대일 / 전화 : 070-4680-6299 / 이메일 : dikim@eghishc.co.kr  / 소속 및 직위 : 마케팅본부, 약국솔루션팀 매니저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18(내선2번)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0 3571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5-0112 (http/www.netan.go.kr) 
    
    10. 고지의 의무 정부 및 “회사”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으며, 개정 시에는 대표홈페이지 (www.eghis.co.kr)의 공지 또는 전자우편, 별도의 교부 방식 등을 통해 고지합니다.
    
    본 방침의 시행일자 : 2021년 7월  1일
    
    
  •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이지스헬스케어(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처방전 입력서비스인 이지스 2D 바코드 (이하 “제품” 이라 함)를 사용함에 있어 “회사”와 “제품”의 사용자(이하 “고객”이라 함)간의 권리, 의무 및 “제품”의 사용조건, 절차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가입신청서에 자필서명 또는 기명날인하여 “회사”에 교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고, “고객”의 자격을 취득하게 됩니다. 단 “고객”은 “회사”의 “고객” 사용 인증과 승인 후에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의 고객지원 홈페이지 및 대표 홈페이지에 사전 고지함으로써 본 약관을 추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요금 변경 “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은 “회사”와 “고객” 간의 사전 합의가 있거나, 또는 법령이나 정부 정책의 변경, 제품 및 서비스 제공 비용의 상당한 상승, 경영 사정의 악화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고 변경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회사”의 고객지원 홈페이지 및 대표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공지 및 개별적인 사전 고지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제품 관련 규정]
    
    제 3 조 (제품의 사용)
    1. “제품”은 “고객” 또는 “고객”의 직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저작물의 저작권 등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3. “제품”의 사용 계약이 종료되거나 해지되는 경우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제작물을 삭제 또는 반납하여야 하며, 이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제품”은 처음 “제품”을 설치한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컴퓨터를 확장 또는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제 4 조 (제품 사용 요금, 요금의 납입 및 이의신청)
    1. 제품의 월 사용 요금
    2. 월 사용 요금이란 “제품”의 사용권을 유지하고, 관련된 기능 향상, 기술 지원, 기능 향상 관련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매월 납부하는 비용으로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종량요금제로부터 400,000원 요금제까지)를 기준하여 “제품”을 통하여 처방전을 입력한 사용량에 따른 금액을 말하며 세부적인 내역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다만 “회사”는 경제사정의 변동이나 인건비, 기술비 등 “제품” 원가 상승 등의 사유로 “제품”의 원활한 제공이 곤란할 경우에는 요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 2D 바코드 요금제 (v.a.t. 별도)
    선택 요금제 월 제공 건수 초과 사용 금액
    종량 요금제 - 45원 / 건
    20,000원 500건
    40,000원 1,000건
    60,000원 1,500건
    80,000원 2,000건
    100,000원 2,500건
    120,000원 3,000건
    140,000원 3,500건
    160,000원 4,000건
    200,000원 5,000건
    240,000원 6,000건
    280,000원 7,000건
    320,000원 8,000건
    400,000원 무제한 무료
    
    2. 사용 요금의 산정
    ①이지스 2D 바코드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분에 대하여 선택 요금제에 따라 산정됩니다.
    ②단, 시작월은 아래와 같이 별도의 방식으로 산정 됩니다.
      1) 월 제공건수 미달의 경우 : 사용건 * 40원, 부가세별도
      2) 월 제공건수 초과의 경우 : 선택요금 + (초과 사용건 X 45원), 부가세별도
        ※ 2D 바코드 리더기 구매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문의) 070-4680-6290, 02-6204-2022, 1522-2001(내선 6번)
        
        
    
    3. 사용 요금의 청구
    ①“회사”는 월 사용 요금의 세금계산서를 “고객”에게 발송합니다.
    ②“고객”은 월 사용 요금과 관련하여 세금계산서의 정확한 수령을 위해 “고객”이 작성한 가입신청서의 내용(주소(이메일주소 포함) 또는 연락처 등)이 변경될 경우,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만약, “고객”이 통보 누락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월 사용 요금은 “제품” 가입 신청서상의 ‘제품 계약 내역 및 결제 정보’ 항목에 준하여 매월 유동적으로 책정되고 결제일 수일 전 고객에게 고지됩니다.
    ④“제품” 사용 개시일을 기준으로, 당월 사용분을 익월에 청구합니다.
    ⑤“고객”의 “제품” 사용 기간 동안 매월 지속되며, “제품” 사용 도중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고객”이 요청한 변경일을 기준으로 익월에 변경/ 적용됩니다. 단, “제품”의 사용 정지 기간은 월회비의 청구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요금의 납부
    (1) 요금의 납입
    “고객”은 아래 각 항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제품”의 사용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①이지스 2D바코드는 전월 26일부터 당월 25일까지 사용분에 대하여 선택 요금제에 따라 산정되며, 익월 20일에 결제됩니다.
    ②제품 월 사용 요금은 매월 계약시 정한 방법에 따라 금융결제원을 통해 자등으로 결제됩니다.
    
    (2) 요금의 납입방법 
    ① CMS 자동이체 방식 : 은행 통장을 통해 자동 결제되는 방식 (단, 본인 통장에 한함) 
    ② 신용카드 결제 방식 : 신용 카드를 통해 자동 결제되는 방식(단, 본인 신용카드에 한함) 
    
    5. 이의 신청 
    ①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받은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의신청에 대하여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정한 기한 내에 이의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지정 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통지합니다. 
    
    6. 요금의 반환, 환급 
    ① 납입된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에는 “회사”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합니다. (단,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고객” 에게 과납 또는 오납 사실을 알리고 상당 기간 내에 “고객”의 명시적인 반대의사 표시가 없다면,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의 반환액을 추후 발생하는 요금 등과 상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제품 유상 유지보수) 
    위와 같은 사용 요금 체계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 1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보수비용 일체를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1. “회사” 이외의 제3자(“고객” 포함)에 의하여 “제품”의 전부 또는 일부가 수리, 교체, 훼손 등이 되었을 경우 
    2. 고객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사용하는 컴퓨터를 변경하여 설치한 경우 
    3. 고객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회사” 이외의 제3자가 공급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하여 유지보수 관련 행위를 한 경우 
    4. “회사” 이외의 제 3자의 사유 또는 제 3자가 제공한 시스템 (제품 및 서비스 포함)의 장애로 “제품”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 
    5.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6. 고객이 “회사”가 제시하는 사용방법에 따라 “제품”을 사용, 관리하지 않은 경우 
    7. 화재, 수해, 지진, 낙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발생한 경우 
    8. 제품 서비스를 제외한 기타(H/W 등)에 대해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제 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제품”의 사용을 일시 중단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의 대표 홈페이지(이지스헬스케어.http://www.eghis.co.kr/) 를 통하여 48시간 전에 미리 고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에는 “제품”의 제공을 일시 중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고객의 의무) 
    1. 일반의무 
    ① “고객”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제품” 사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숙지하여 이를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고객”은 가입신청서에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고,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기명날인 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은 가입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변경된 경우 이를 즉시 (24시간 이내)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고객”의 미고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④ “고객”은 “회사”의 승인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판매나 양도, 대여, 복사, 개조, 변경 등 “회사”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⑤ “고객”은 “제품” 사용 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매월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제품 관련 의무 
    ① 제품을 통해 작성된 자료의 백업 
    “고객”은 “제품”에 의하여 처리되어 작성, 보관되는 자료를 정기적으로(1일 백업은 매일, 1주일 백업은 주 2회 이상, 월간 백업은 월 1회 이상) 백업하여야 합니다. 
    ② 제품의 기능 향상에 대한 확인 “고객”은 “회사”가 제시한 “제품” 기능 향상 업데이트의 존재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여 항시 최신 기능의 “제품”을 유지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③ 제품 기능 향상을 통해 변경된 결과의 확인 “고객”은 “회사”가 제시한 “제품” 기능 향상 업데이트가 진행된 후, “제품”을 통해 변경된 기준, 관련 자료와 정보 및 새로이 생성된 자료 등을 반드시 확인 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하게 “제품” 기능 개선이 진행되었는지의 여부 및 개선된 결과가 “제품” 및 자료 등에 적절하게 반영 되었는지의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 제품, 환경 설정 기준의 수시 확인 
    “고객” 또는 “고객”의 직원 등이 제품에 접근하여 “제품”과 관련된 기초 환경 설정 기준을 고의 과실 또는 기타의 사유로 변경할 수 있음을 인지하고, 해당 기초 환경 설정의 기준 자료가 “고객”의 업무 환경에 부합되었음은 물론 관련 기관이 제시한 기준이 충족되는지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⑤ 제품을 통해 요양급여 청구 관련 자료를 작성하는 경우에 대한 확인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여 건강보험 요양급여를 청구하기 위한 자료를 작성한 경우에는 해당 자료로 보험청구를 진행하기 전 해당 자료가 “고객”의 업무 환경에 부합되어 작성되었는지의 여부와 관련 기관이 제시한 건강보험 요양급여 청구 기준에 따라 적절하게 작성되었는지의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⑥ 제품을 통해 작성한 자료로 건강보험 요양급여를 청구한 경우에 대한 확인 
    “고객”이 “제품”을 통해 작성한 자료로 건강보험 요양급여를 청구한 경우에는 보험청구 작업 후 접수증(5일 이내) 및 심사결과통보서 (20일 이내)를 반드시 수신, 확인하여야하며, “고객”은 당해 청구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 청구 및 수령 금액 등 보험 청구 관련 착오 부분을 파악하여 이에 대한 조치를 직접 취하여야 합니다. 
    ⑦ 제품을 통해 환자의 수납 금액을 산정하는 경우에 대한 확인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징수할 수납 금액을 산정할 경우에는 반드시 산정 된 금액이 “고객”의 업무 환경에 부합되어 산정되었는지의 여부는 물론, 관련 기관이 제시한 기준에 따라 적절하게 산정되었는지 “고객”이 지속적으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⑧ “고객”이 위 기재 ①항부터 ⑦항까지의 항목 중 일부를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 보호 등 준수 의무
    ①“회원”이 “제품” 등을 사용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원”은 “제품” 등 사용 시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따른 위탁업무 등에 대한 공개의무를 개별적으로 부담하고,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원”이 동조 제3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 8 조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1. “회원”이 사용하는 “회사”의 “제품” 및 “연계 제품”은 저작권 관련법, 국제 저작권협약, 기타 지적재산권 관련 법률 및 협약의 보호를 받는 것으로, “회원”은 “회사”의 승인 없이 “제품” 및 “연계 제품”에 대한 판매나 양도, 대여, 복사, 대조, 변경 등 “회사”의 저작권 및 지적소유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이 사용하는 “회사”의 “제품” 및 “연계 제품”은 “제품” 및 “연계 제품”의 사용이 허가되는 것으로, “회원”은 “제품” 및 “연계 제품” 요금을 “회사”에 납부함으로써 “제품” 및 “연계 제품” 사용에 대한 권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사용하는 “제품” 및 “연계 제품”은 “회원”과 “회사” 사이의 계약을 통해 사용 허가된 수량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사용허가 없이 “회사”의 “제품”을 무단 복제 또는 무단 사용하지 않기로 약속하며, 그 위반 시 “회사”는 사용허가 없는 “제품” 및 “연계 제품” 수량에 사용기간을 적용하여 산정한 금액에 월 2%의 연체이율을 가산한 금액을 위약금으로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보증의 한계) 
    1. 본 약관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에 대해 “회사”는 “제품”에 포함된 기능이 “고객”의 특정 목적에 적합할 것이라는 보증은 하지 않으며, 그 특정 목적을 위한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초래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고객”이 “제품”의 사용 또는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입은 우연하거나 간접적인 손해 및 기타 특별손해(업무피해, 업무중단, 자료손실, 또는 기타 재정상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패키지화되어 공급되는 “제품”의 기능이나 “제품”의 구현 방식, “제품”을 통하여 작성, 보관되는 각종 자료 등이 “고객”의 고유한 약국 환경에 완전하게 부합될 것이며, 이에 따라 관련 기관이 제시한 각종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킬 것이라는 보증은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초래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의 제품 활용도를 높이기 위하여 “회사”와 제휴된 제3자를 포함하여 “회사” 이외의 제3자가 공급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이용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품 및 서비스의 이용 선택은 “고객”의 판단에 의하여야 하고, “회사”는 “회사”가 권장한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을 뿐 아니라, 제3자의 과실로 인한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의 부주의나 실수, 취급소홀 및 기타 제3자의 원인 제공 등으로 인해 “제품”의 사용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이 자신의 의무를 불이행함으로써 “고객” 자신에게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특정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제품”의 기능을 개선할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제품”에 반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관련된 비용을 별도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고객 정보) 
    “고객”의 정보 및 정보의 변경사항은 “제품” 사용 시 “회사”의 중앙서버에 자동 갱신되며 정보수집 목적에 따른 “고객” 관리, 정보제공 및 새로운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활용됩니다.
    
    제 11 조 (고객에 의한 정지 및 해지) 
    1. “고객”이 제품의 사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제품” 사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정지 또는 해지의사를 서면으로 작성하여 정지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 전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그와 같은 서면통지를 하지 않음으로써 “제품”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고객”에 의한 “제품” 사용의 일시 정지기간은 최대 2년 (24개월)으로 제한됩니다. 
    3. 위 2항 기재 일시 정지기간이 2년 이내일 때는 그 정지기간 경과 이후 “제품”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그 정지기간이 2년을 경과하면 “제품” 사용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처리 됩니다. 
    4. 위 3항 기재 자동 해지처리가 된 경우 및 “고객”에 의한 “제품” 사용 계약이 해지된 경우, “고객”이 “제품”을 다시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규로 “제품” 사용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위 1항 기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해지희망일로부터 “제품”의 사용을 제한하고,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월회비를 정산합니다.
    
    제 12 조 (회사에 의한 정지 및 해지) 
    1. “회사”는 “고객”이 “제7조 제1항”에 규정된 각 일반 의무 중 어느 하나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제품” 사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제품” 사용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제7조 제2항”에 규정된 제품 관련 의무만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2]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품” 사용의 일시 정지만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위 1항 기재와 같이 정지 또는 해지하고자 할 경우 그 7일 전까지 “고객”에게 유선 또는 서면으로 이를 통지하여야 하고, “고객”은 그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게 유선 또는 서면으로 의견을 진술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이 진술한 의견 내용을 참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해지시 법률관계)
    1. “고객”이 제품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명날인한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고객”이 “회사”에게 위약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의 의무불이행 또는 “회사”의 요금조정을 이유로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위약금 산정방식 : [ (3개월 - 월회비 납입 개월 수) x 월회비의 50% ] 
    2. 제11조 및 제12조에 의한 해지는 “회사” 또는 “고객”의 손해배상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 제 3장 상품 관련 규정 ]  
    제 14 조 (상품 대금의 지급 및 소유권 이전)  
    1. “고객”은 본 가입신청서의 ‘상품 계약 내역 및 결제 정보’에 준하여 상품(‘리더기’ 또는 ‘스캐너’를 뜻하며, 이하 “상품"이라 함) 대금을 지급하기로 합니다.  
    2. “고객”은 “회사”에 상품 대금 전액을 지급 완료하였을 때,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취득합니다.
    
    제 15 조 (상품의 무상 보수)  
    1. “고객”은 본 사용 계약에 따라 “회사”가 공급한 상품"에 대하여 인수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한하여 상품의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본 사용 계약에 따라 “고객”에게 “상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12개월 간 “고객”이 “회사”에 통보하는 “상품”의 하자를 무상으로 보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여기서 보수는 수리 또는 “상품”의 일부 또는 전부의 교체를 의미하며, 수리 또는 교체 여부는 “회사”가 판단합니다. 이하 본 조에서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보수비용 일체를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1) “회사” 이외의 제3자(“고객” 포함)에 의하여 “상품”의 전부 또는 일부가 수리, 교체, 훼손 등이 되었을 때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회사”가 제시하는 사용 방법에 의거하여 “상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관리하지 않은 경우
      4) 소모성 부품의 교환 
    3. 위 “제14조 제2항”에서 정한 무상 보수기간 만료 후 계약 당사자들은 상호 합의하에 별도의 “상품”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상품의 보증 한계)
    1. “회사”는 “제15조”에서 정한 무상 보수 내역에 국한하여 “상품”을 보증합니다. 
    2. “회사”는 “상품”의 기능, 품질을 보증하지 아니하고 상품의 선택은 “고객”의 판단에 의하여야 합니다. “상품”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발생되는 손해 및 “고객”이 직접 제3자에게 대하여 부담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어떠한 배상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3. 본 사용 계약에 따라 공급한 “상품”의 결함으로 인하여 생명, 신체 또는 목적물 이외에 재산에 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조물책임법에 정하는 바에 따라 목적물의 제조업자가 부담하며, 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 4장 기타 규정 ]
    
    제 17 조 (비밀유지) 
    “회사”와 “고객”은 본 계약과 관련하여 제공받은 서로의 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와 “고객”의 비밀유지의무는 계약 종료 이후에도 3년 간 유효합니다. 단, 해당 정보가 “회사”와 “고객”에게 제공될 당시 이미 제3자에게도 널리 알려진 경우, 해당 정보를 제공받을 당시 이미 해당 정보를 “회사”와 “고객”이 다른 제3자로부터 적법하게 취득하여 알고 있었음이 입증되는 경우, 법률에 의하여 정보를 공개 하여야만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8 조 (개인정보 관리 등) 
    “회사”는 “제품”의 A/S 등 고객이 서비스 유지를 위하여 요청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의 보유정보를 보유, 관리할 수 있고 다음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1. 회사는 서비스 제공, A/S 등 본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목적과 범위에 한하여 고객의 보유 정보를 보유할 수 있고,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보유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가 본 계약의 이행을 다른 외부업체에 재 위탁하는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에 고객의 보유 정보를 재 수탁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임직원에 대해서만 고객의 보유 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부여합니다. 
    5. 회사는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고객의 보유정보의 관리현황 상황을 보고하고, 고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에 응할 예정입니다. 
    6. 본 계약이 종료된 경우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고객의 보유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겠습니다. 
    
    제 19 조 (관할법원) 
    “제품” 사용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소재지 법원 또는 당사자들이 별도로 합의한 법원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부칙] 
    ● (시행일) 본 약관은 제2조 제1항이 성립된 날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품” 가입 신청 및 약관확인 절차가 완료되었음을 증빙하기 위해 “회사”(공급자), 이행보조자, “고객”은 본 “제품” 가입 신청서 및 본 약관을 각 1부씩 보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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